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100% 완벽한 리뷰
안녕하세요 블토입니다.
모두가 다 아시는 유명한 다이슨 에어랩은 2018년 출시되었는데요,
올해 다이슨에서 더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를 지닌 과한 열없이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버전에 대하여 리뷰해볼까 합니다.
개선점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다양한 점이 개선되었는데요,
모발 건조만 가능했던 기존 제품에 더해져 열 손상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이 통합된 드라이어도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점은 4개였던 배럴이 2개의 배럴로 축소되었다는 것입니다.
새로 출시된 배럴은 양방향 모두 사용 가능한 배럴을 갖추고 있어 기존 제품처럼 배럴 교환 필요 없이 간단하게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러쉬들도 기존 제품들에 비해 성능이 향상 되었다고 하지만 저는 크게 다른점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기준 박스 구성품은 하단과 같이 이렇게 들어있구요.
구성품
제품 사양은 높이 272mm 길이41mm 너비 48mm , 온도는 3가지 설정으로 가능합니다.
출력은 1,300w 풍속 최대치는 13.5l/s 코드길이는 2.68m 로 넉넉한 편이며 중량은 0.57kg 입니다.
그리고 해당 리뷰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을 다뤘지만 숏버전도 있는데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숏 차이점
두 제품의 차이는 배럴의 차이입니다.
숱 많고 가슴 길이 이상의 긴머리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기본 배럴보다 50% 더 긴 롱 배럴은 더 많은 양의 모발을 감아 쉽게 긴 머리를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팁으로는 완전히 다 말리고 스타일링 하는 것 보다 아주 약간 물기 있는 상태에서 스타일링이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30초정도는 고정해야 컬이 오래가는거 같은데 가지고 있는 봉 고데기보다 조금 지속력은 떨어지는거 같아요.
가격
정가는 699,000원이고,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호환되기 때문에 본체는 그대로 사용하고 새롭게 추가된 틀만 별도 구매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다른글